WEBARD
붐파일 BOOM FILE
Free New File Sharing Site Review and Movie drama download information

 
 WRITER : 최고관리자   |   HIT : 3,288   |   DATE : 20-05-30 14:38

구분 비고
질문 붐파일의 웹하들을 이용할때 자동결제나 사기성 결제 사이트가 있나요?
답변 아뇨! 그러한 사기성 사이트는 없습니다. 애초에 리뷰와 순위에 등록할때 이미 여러가지 검증절차를 거치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 및 사이트로 결정하여 등록하고 있는 만큼 그냥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OP
질문 그리드딜리버리가 설치되나요?
답변 국내의 거의 모든 사이트가 그리드딜리버리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어판에서 손쉽게 삭제가 가능하고, 삭제가 어려운 그리드딜리버리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업체는 리뷰와 순위에 등록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만 이용자가 아니라 본인 관리자 또한 이용자이기 때문에 등록시 그리드딜리버리로 인해 컴퓨터에 무리를 주고, 삭제조차 어렵게하는 짜증나는 사이트는 등록하지 않습니다.
TOP
질문 그리드딜리버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웹하드는 없나요?
답변 최근에 오픈한 신규파일공유사이트인 파일론과 파일이즈의 경우 파일을 다운로드 할때만 그리드딜리버리가 작동하고, 다운이 완료되고, 이용자가 다운로드 창을 끄면, 그리드딜리버리도 자동적으로 작동을 중지하고, 프로세서에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러한 이유로 관리자도 파일론 하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TOP
질문 그리드딜리버리 외 다른 애드웨어 등의 악성 프로그램이 깔리나요?
답변 아뇨! 그런 것이 설치되는 파일공유사이트라면 관리자도 여기 순위에 등록하지 않았을 겁니다. 다운로더 프로그램 외 기타 부분들은 설치시 이용자에게 설치유무를 묻기에 동의하지 않으면 다운로더 프로그램만 설치가 됩니다.
TOP
질문 성인인증이나 본인인증을 해야만 하나요?
답변 오히려 성인인증과 본인인증을 하지 않는 사이트가 사기성 사이트로 조심해야 할 사이트입니다. 모든 영상물에는 등급이 있어 이러한 영상물을 다운받고 이용할때에는 연령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법률로 정해져 있는 부분들이 있어 이것을 지키지 않는 업체가 불법업체이며, 그런 업체를 이용하는 자체가 오히려 개인정보와 악성프로그램 노출에 위험이 있습니다.
TOP
질문 어느 사이트가 자료가 많은 사이트인가요?
답변 자료가 많은 곳에서는 옛날 자료를 찾을 확률이 높습니다만, 신규자료가 모두 제휴되어 있거나 저작권관리가 되어 있어 제 값에 이용해야 하는 만큼 웹하드를 이용해야 할 의미가 없어집니다. 중요한건 최신자료가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되는지가 가장 큰 관건 입니다.

오래 운영된 웹하드의 경우 누적된 자료로 양은 많지만, 판매자들의 감소로 인하여 최신자료의 업데이트가 없거나 늦어집니다. 하지만 붐파일에 등록되어 있는 웹하드들의 경우 오래된 곳들은 애지간해서 삭제조치 하는데 삭제가 안되고 계속 등록되어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본디스크와 같이 말입니다. 이러한 곳들은 자료누적으로 방대한 자료양을 보이고 있으며, 거의 직원과 같은 판매자들이 할동하고 있어 최신자료도 꽤나 잘 올라오는 편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제휴파일들이라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TOP
질문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려고 하는데 어느 사이트가 가장 좋은가요?
답변 모바일기기로 이용하기 가장 좋은 파일공유사이트는 【애플파일】,【스마트파일】,【파일론】,【파일이즈】,【파일워】가 가장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TOP
질문 무료포인트를 가장 많이 주는 웹하드는 어디인가요?
답변 무료포인트는 예전과 달리 1GB씩 주는 업체는 없습니다. 보통 300~800포인트를 지급해줍니다. 오래된 파일공유 업체를 이용할 경우 제휴파일이 대다수라 이러한 무료포인트로 무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신규웹하드라면 이정도 포인트로 두편에서 여섯편정도의 영화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TOP
질문 관리자님은 어느 웹하드를 주로 이용하나요?
답변 관리자의 경우 보통 결제하고 맘편하게 이용하기 때문에 무료포인트를 많이 준다. 뭐가 좋다, 어떻다. 이벤트가 어쩌니 하는 곳들 보다는 찾고자 하는 파일이 많은 업체와 요청자료, 최신자료의 빠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곳들을 이용합니다. 일년에 한번씩 바뀌기는 합니다만, 2018년에는 애플파일, 스마트파일, 파일론 등에 결제가 되어 있습니다.
TOP
질문 운영되는데 순위에 안보이는 웹하드도 많은 것 같아요.
답변 네에 그렇습니다. 먼저 한개의 기업이 한개의 웹하드를 오픈하고, 운영하다가 중간에 기존의 웹하드에 존재하던 파일들을 복제 후 이름과 도메인이 바뀐 새로운 신규 웹하드를 오픈합니다. 고로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동일한 자료를 가지고, 이름만 다른 두개의 웹하드가 되지요.

이런식으로 무려 한개의 기업이 최대 8개의 웹하드까지 운영하는 곳들이 태반입니다. 그래서 웹하드를 리뷰할때 그 회사에서 가장 크게 성공한 대표사이트 한개를 순위에 등록하고, 그 외의 사이트들은 모두 제외 합니다. 또한 오래되어 통합, 폐업 등을 한 곳도 있으며, 판매자들이 활동하지 않아 최신자료가 업로드 되지 않는 곳, 100% 제휴파일로만 구성된 곳들도 모두 제외되어 그렇습니다.
TOP
질문 USB에 영화 넣어놓고 나서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나요?
답변 1. USB를 이미 가지고 있다면 OTG젠더를 구입하면휴대폰에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2. 아직 USB를 구하지 않았다면 OTG USB를 구입하세요. 휴대폰과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USB 드라이브입니다.
3.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연결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논리구조도 USB에 비하여 자주 손상되고 배드섹터등도 많이 발생합니다. 사용할 때 주의하세요.
4. 휴대폰에 연결하면 USB가 외부로 많이 돌출되기 때문에 충격을 받으면 부러지거나 휴대폰도 손상됩니다.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TOP
질문 스마트폰으로 영화볼때 그냥 보는거랑 곰플레이어 앱 다운받아서 보는거랑 화질에 차이가 있나요?
답변 핸드폰 사양마다 다르긴한데 요즘폰들은 다화질이 고화질추세라 곰플레이어보다 좋답니다. 폰 사양이 좀 안좋은거라면 곰플레이어 화면이 더좋구요~
TOP
질문 저희 집에 와이파이가 안되서 폰 데이터로 1시간짜리 영화를 보려구하는데 5기가남았거든요 볼쑤있을까요?
답변 충분히 볼수있을 겁니다.
TOP
질문 스마트폰으로 영화이름 치니까 영화소개 쪽에 다운로드 있던데 이거 돈내는건가요?
답변 무료영화는 무료라고 나오고요. 유료는 다운로드 전에 유료라고 표기 됩니다. 없을 경우에는 다운로드 누르면 비용이 얼마라는 것이 나올 겁니다.
TOP
질문 컴퓨터에 저장해 놓은 영화들을 스마트폰으로 바로 스트리밍해서 보고 싶습니다(폰에 저장하지 않고요) 이걸 가능하게 도와주는 어플이 있을까요?
같은 와이파이에 연결 되어 있으면 가능한가요?
다른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밖에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flyingfile을 이용해보세요.
TOP
질문 웹하드 휴대폰 인증하려는데요. 자동결제 사기많다고 하는데 진짠가요?
답변 예전에는 종종 유료 결제로 유도하는 사기성 웹하드가 있었으나, 모두 처벌받고 최근에는 그러한 사기성 사이트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붐파일에서 소개해드리는 웹하드에는 그러한 곳이 없습니다.
TOP
질문 웹하드를 좀 이용할려고 하는데 제가 sdd랑 hdd를 같이 사용중입니다. 그래서 웹하드를 hdd로 다운 받을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웹하드를 이용하면 컴퓨터가 안좋아진다고 해서 hdd로 다운을 받으면 하드만 안좋아지는 건지 아니면 컴퓨터 자체가 안좋아지는지 잘 모르겠어서 이렇게 질문을 남겨봅니다.
답변 웹하드를 이용하다보면 빠른 다운로드와 업로드를 저렴하게 관리하기 위해 그리드딜리버리라는 프로그램을 자동적으로 설치해야 하는데, 이게 CPU를 많이 잡아 먹어 컴퓨터를 느리게 하기도 합니다만, 애지간해서는 제어판에서 모두 삭제가 가능합니다. 간혹, 악덕 업체의 프로그램 같은 경우 완전히 삭제가 되질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본 사이트 우측 카테고리에 보시면 자세한 안내가 나와 있으니 그닥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많이 걱정이 된다면 신규웹하드 순위목록 중에서 파일론이라는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TOP
질문 곰플레이어 자막이 나오질 않아요?
답변 곰플레이어 실행 → 단축키 F1 → 업데이트를 클릭해서 진행 후 재 실행
영상과 자막 파일 같은 폴더에 존재하는지 확인
영상과 자막의 파일명이 동일한지 확인(동일해야함)
플레이어 업데이트 → 기술지원 신청 → 새로 생성된 module폴더 내의 【subtitle.dll】,【libass.dll】 파일을 곰플레이어 설치 폴더로 옮기시오.
곰플레이어 실행 → 환경설정 → 영상 메뉴 → 출력방식의 값을 【Overlay Mixer】로 설정하고 재 실행
곰플레이어 실행 → 환경설정 → 자막 메뉴 → 글꼴 → 글꼴타입을 테마글꼴로 선택 후 원하는 글꼴 선택 → 저장 후 재실행
이도저도 안되면 팟플레이어 (카카오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서 자막 유무 확인
TOP
질문 곰플레이어 소리가 안나요?
답변 오디오 코덱 재설치 및 장치를 변경하였으나 동일하게 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에는 볼륨 믹서에서 곰플레이어 소리가 음소거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윈도우 작업표시줄 오른쪽 하단 스피커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후 볼륨 믹서 열기 메뉴로 진입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추가/제거) > 통합코덱(Z, Star, KM, 하우코덱 등) 제거
2. 일반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등)에서 AC3Filter 검색 후 다운로드 진행
3. 곰플레이어 실행 후 영상 재생하여 확인
위와 같이 진행하여도 동일하게 소리가 출력되지 않을 경우 소리 출력장치를 변경하여 확인 → 1. 곰플레이어 실행 > 환경설정(F5) > 소리 > 출력장치: 스피커로 변경
2. 환경설정 창 닫기 > 곰플레이어 재실행(종료 후 재실행해주셔야 설정값이 적용됩니다.)
3. 영상 재생하여 확인
CD 파일 재생 시 소리가 출력되지 않아 문의주신 것으로 확인되며 증상 해결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어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추가/제거) > 통합코덱(Star, KM, Multi, 하우코덱 등) 제거
2. 일반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등)에서 AC3Filter 검색
3. 검색된 사이트 접속 후 ac3filter 다운로드 진행
4. 영상 재생하여 확인
이도저도 안되는 경우 코덱 찾아보기
TOP
질문 다운받은 영상을 TV로 보려는데 자막이 깨져서 나옵니다?
종종 웹하드에서 다운받은 드라마나 영화등의 영상파일을 스마트폰으로 보려고 할때 자막이 깨져서 나와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다운받으신 자막파일의 속성을 【UTF-8】로 변경하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이러한 파일속성은 인코딩에 관련된 문제로 한국어 속성일 경우에는 ANSI 속성이며, 다국어일 경우 UTF-8로 되어 있습니다. 그 외 여러가지 있는가 있는 만큼 아래의 조치를 따라 해주세요.
답변 자막의 확장자명은 SMI가 아닌 SRT로 변경해주세요. 일반적으로 기계장치일 경우 SMI 확장자로 된 자막은 인식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PC로 보는 곰플레이어 및 아프리카 티비 방송등은 ANSI 모드로 되어 있을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며, 다음팟, KM플레이어, 네이버 플레이어 등에서는 ANSI 모드 및 UTF-8 라도 관계없이 자동적으로 인식합니다.
속성을 변경하는 방법으로는 자막 파일을 열고 → 파일 → 다른 이름 저장을 클릭하신 후 저장되는 창에서 인코딩 부분의 ANSI 모드를 UTF-8 모드로 변경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티비와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경우 위에 말씀드렸듯이 UTF-8 모드로 변경하고 이용하면 됩니다. 아주 극히 적지만 경우에 따라서 Unicode 모드로 저장해서 이용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래도 저래도 안나온다면 TV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구입하신 제품의 제조사에 문의해보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TOP


New file sharing site
Category
New file sharing site
New Webhard
New file sharing site
BEST p2p 사이트
New file sharing site
Overall ranking
파일고수
www.filegosu.com
HIT : 1258
OPEN : 2023-08-20
파일스타
www.filestar.co.kr
HIT : 11417
OPEN : 2022-09-01
싸다파일
www.ssadafile.com
HIT : 8231
OPEN : 2021-06-17
파일보고
www.filebogo.com
HIT : 7278
OPEN : 2021-09-01
파일마루
www.filemaru.com
HIT : 5758
OPEN : 2018-11-10
파일몽
www.filemong.com
HIT : 5237
OPEN : 2020.12.24
파일캐스트
www.filecast.co.kr
HIT : 3364
OPEN : 2015-11-01
Continue reading
New file sharing site
Guide
p2p사이트 기본적인 이용방법
DATE : 05-30 | HIT : 0
필자가 파일론과 파일이즈를 이용하는 관계로 파일론을 예제로 작성합니다. 최근의 파일공유사이트들은 외부 서비스의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일론과 파일이즈만 ...
자주 묻는 질문
DATE : 05-30 | HIT : 0
붐파일의 웹하들을 이용할때 자동결제나 사기성 결제 사이트가 있나요? 그리드딜리버리가 설치되나요? 그리드딜리버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웹하드는 없나요? 그리드딜리버...
Continue reading
New file sharing site
Notice
붐파일 리뉴얼이 완료되었습니다.
DATE : 05-30 | HIT : 0
안녕하세요. 붐파일이 그동안 방치되었다가 이번에 새로이 리뉴얼하여 재오픈 하였습니다. 붐파일은 현재 국내에서 운영중인 파일공유사이트들의 순위와 리뷰를 하는 곳으로 이용자들에...
Continue reading
파일 공유는 이를테면 컴퓨터 프로그램, 멀티미디어 (오디오, 비디오), 문서, 전자책과 같은 디지털로 저장된 정보로의 접근을 제공하거나 배포하는 행위를 말한다. 이는 다양한 저장, 전달, 배포 모델에서 행해진다. 일반적인 방식으로는 이동식 매체를 사용한 수동 공유, 아니면 컴퓨터 네트워크, 월드 와이드 웹 기반의 하이퍼링크된 문서 상에서의 컴퓨터 파일 서버 설치, 또는 P2P 네트워킹의 이용을 들 수 있다. 에서는 이러한 파일공유사이트의 리뷰와 순위정보를 제공하며, 영화 및 드라마, 음악 등 기타 컨텐츠를 직접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NAVER  |  DAUM  |  GOOGLE  |  SITEMAP  |  ROBOTS
COPYRIGHT BY xn--4r3bm5pytj.com, POWERED BY Tistory.com, PERSONA SKIN DESIGNED AND EDITED BY WITHPARTNER NEOWOMAN